-
- 기업의 중심은 사람이다'라는 명제 하에 크라우져의 모든 구성원들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서로 이해하고 단합할 수 있는 인간 중심의 화합의 경영을 추구합니다. 더 크게는 고객과의 화합, 사회와의 화합이라는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
-
크라우져는 디지털 문화의 편리한 이용을 지향합니다.
미래에 대한 예측으로 창의적이고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개발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인정 받을 수 있는 글로벌한 제품을 만드는 선도적인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크라우져는 디지털 문화의 편리한 이용을 지향합니다.
-
-
고객의 요구는 어떤 조건보다도 최우선입니다.
'고객에 대한 이해와 정직'이라는 신념으로 고객과 시장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정확히 예측, 파악하여 이에 필요한 독자 기술력을 확보하고, 좋은 제품을 개발한 후 정직하게 판매하면 고객은 인정해줄 것이고, 이것이 바탕이 되어야만 성공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
고객의 요구는 어떤 조건보다도 최우선입니다.
-
-
기업의 생명은 고객이나 사회로부터의 신뢰입니다.
고객에 대한 정직과 투명 경영 등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한때 반짝하는 기업이 아니라, 오랫동안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얘기될 수 있는 묵직한 기업으로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
기업의 생명은 고객이나 사회로부터의 신뢰입니다.
-
- 새로운 신기술이나 급격히 변화하는 외부 환경에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적으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조직을 추구하며, 이를 위해서는 경영의 효율을 극대화해야 하고 이는 크라우져 구성원 각자가 철저한 프로의식과 한 가족과 같은 주인의식을 가짐으로써 만들어집니다.
-
-
"뉴 디지털 음악 세상의 개척"
디지털 음악 세상의 새로운 문화를 창출하고, 이를 통해 단지 새로운 것이 아닌 앞으로 나아가는 발전적인 새로움, 이것이 크라우져가 이야기하는 커뮤니티입니다.
-
"뉴 디지털 음악 세상의 개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