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져 lnbbox

  • 국내 대리점
  • A/S센터
  • e 카탈로그

A/S 안내 및신청

  • HOMEHOME화살표
  • CUSTOMER화살표
  • A/S 안내 및신청화살표
  • 자가진단
365일, 24시간 귀 귀울여 빠르고 친절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고장으로 오해하여 사용못하시는 경우가 없도록 상황별 조치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혹 자가진단으로 고객님의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셨다면 A/S신청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1544-5230)

문제점 해결방법
전원이 들어오지 않음 전원코드가 콘센트에 연결이 잘 되어 있습니까?
전원코드는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코드를 뺐다가 다시 꽂은 후 전원을 켜 보십시요.
전원콘센트에 전기가 들어 옵니까?
콘센트에 전기가 들어오는지 TV 전원코드를 뺀 후에 다른 전기제품을 연결하여 확인해 보세요.
사용하시는 전압은 맞습니까?
제품 뒷면에 씌여있는 사용전압과 사용하시는 전원의 전압이 맞는지 확인하시고 제품에 맞는 전압으로 사용해 주십시요.
① 110/220V로 되어있는 제품 → 110V와 220V 중 사용하실 전압으로 전환사용
② AC 220V → 220V 전용
전원 대기등에 불이 들어와 있나요 ?
전원스위치가 켜짐에 위치해 있는가 확인하세요.
위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으면 버튼 접촉부위나, 제품내부의 부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엔지니어에게 점검을 받아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건반을 눌러도 소리가 나지 않음 헤드폰이나 헤드폰 잭이 연결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 하세요.
전원을 껏다가 잠시 후에 다시 전원을 켜세요.
음량을 조절해 보셨습니까? 주음량조절 손잡이의 음량 조절 상태를 확인 하세요.
채별 음량조절 버튼을 눌러 체널별 음량의 상태를 확인하세요.
리듬이 시작되지 않음 시퀀서 표시등에 불이켜 있는지 확인하세요.
시퀀서 메모리에 입력된 곡이 없으면 [시작/마침]버튼을 눌러도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사용중 이상한 음이 들림 주위 물체들의 공명현상으로 잡음이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공명되는 물체들을 치우거나 음량을 작게 해서 사용하십시오.
냉장고,세탁기 등과 같이 모터가 들어있는 제품에 의해 잡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급적 멀리 떨어져서 사용하고 이런 전자제품이 연결되어있지 않는 다른 콘센트에 꽂아 사용하십시오.
외부 음향기기와 연결하고자 할 때 외부기기(오디오,앰프등)를 연결하실 건가요?
이 방법은 악기에 출력단자가 있어야 합니다. 외부기기(오디오,앰프등)에 음성입력 단자와 악기 뒷면에 있는 외부출력단자를 연결선으로 연결해 주시면 됩니다.
외부 음향기기와 연결하여 사용할 때
소리가 나지 않음
전체 음량조절기로 음량을 조절해 보십시오.
혹시 연결선에 이상이 있을 수 있으니 연결선을 교환해서 사용하십시오.
악기의 음성을 오디오
스피커로 듣고싶은 경우
오디오에 외부기기(AUX)단자가 있나요?
오디오에 외부기기(AUX)단자가 있다면, 악기 뒷면의 음성출력단자 또는 헤드폰 단자와 오디오 뒷면의 AUX(외부기기)단자를 음성 잭(AUDIO JACK)을 이용하여 연결해 주시면 됩니다. (단, 오디오에 외부기기(AUX) 연결단자가 있어야 합니다.)
표시부가 오동작함 순간적인 접촉불량이나 제품내부 부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전원코드를 뺐다가 잠시 후 다시 꽂아 사용 해 보십시오.
도색 벗겨짐 고객과실 및 제품 사용 중에 외장의 색상이 변하고 시트가 벗겨진 경우 : 제품 외관에 도색이나 시트로 처리 되어 있기 때문에 제품이 장기간 직사광선에 노출되어 사용하시다 보면 색이 탈색되고 외관도색이 벗겨질 수도 있습니다.
건반 뚜껑 열고닫기 안됨 뚜껑을 강제로 열었거나 충격에 의해 뚜껑을 열어주는 내부 부품이 파손되 어 나타나는 증상이거나 무리한 작동으로 기어레일로 부터 톱니가 이탈되어 나타나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엔지니어에게 점검을 받아 보셔 야 될 것 같습니다.
타는 냄새 상세증상제품내부 부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일단 전원 플러그를 빼고 엔지니어에게 점검을 받아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