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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5일, 24시간 귀 귀울여 빠르고 친절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A/S 서비스는 정부에서 제정한 소비자보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서비스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무상수리
보증기간중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유상수리
  • 1)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이후 발생한 성능불량 및 고장
  • 2) 소비자의 취급부주의 및 조작 잘못으로 인한 고장 및 파손
  • 3) 당사 엔지니어 이외의 수리자가 제품의 구조, 성능,기능을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된 고장 및 파손
  • 4) 사용전원 장애(이상 전압, 전류, 주파수 기타 등등.)로 의한 고장 및 파손
  • 5)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6) 부품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
  • 7) 천재지변(화재, 지진, 낙뢰, 홍수, 염해 기타 등등.)에 의한 제품고장 및 파손
  • 8) 당사에서 제공되지 않은 주변장치 등의 오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고장
  • 사은품으로 제공 되는 물품은 서비스 품목에서 제외됩니다. (헤드폰, 의자, 기타 등등...)
서비스요금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수리비 (수리공수)
단, 출장 수리시에는 수리비에 출장비를 추가합니다.
문제점 해결방법
부품비 부품비는 제품수리시에 불량부품이 발생하여 신규부품으로 교체시 소요되는 신규부품 가격이며,적정한 소비자가격에 준하여 청구하는 비용을 말합니다.
수리비(기술료) 수리비(기술료) = 수리공수 x 기술금액
기술료는 수리에 소요되는 소요시간을 말하며, 수리공수라고도 합니다.
츨장비 출장비는 유상수리 대상 제품에 대하여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청구합니다.
당사의 출장비 금액은 거리에 따라서 소정의 비용이 발생되어 청구됩니다.
- 유상 수리의 경우 당사 CS엔지니어가 수리 후, 같은 내용의 고장이 같은 부위에서 3개월 이내에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당사의 보증기간 산정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증기간 제품보증기간 1년
  • 1) 제품 보증기간이라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 에서 자연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 1)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한다.
  •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 포함)에 의해서 한다. 단, 보증서가
  • 2) 없는 경우는 동제품의 생산당시 회사가 발행한 보증서 내용에 준하여 보증조건을 결정하며, 생산년월에 6개월 감안(유통기간반영)
  • 2) 하여 구입일자를 적용,보증 기간을 산정한다.
  • 3) 다음의 경우는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1/2)으로 단축적용한 것이다.
  • 3) ①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 (단,영업용 제품은 제외)
  • 3) ② 차량,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
  • 3) ③ 제품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공장소에 설치 사용할 경우
  • 3) ④ 기타 생산활동 등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경우
  • 4) 중고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 5) 당사와 별도 계약에 한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한다.
  • 6) 본 제품의 수리용 부품은 5년간 보유합니다. (단, 외장부품은 3년)